2013년 7월 16일 철문관, 집으로 가는 길

Related Articles

08:50 호텔 출발

巴州 중국에서 가장 큰 州
보스톤 호는 가장 큰 담수호

10:00 鐵門關, 綠路雄關 볼 만하다.

10:07 코를라 收費站

여행 계획을 바꾸는 것은 어렵다. 한 명이라도 반대를 하게 되면 안 되기 때문.

뚜르끼 이스탐불

정책적으로 아랍어를 배우지 못하게 한다.

11:55 金沙灘 도착. 沙灘은 beach의 의미. 國際賓館에서 점심.

13:43 金沙灘 출발.

13:52 馬蘭 원폭 실험장소

15:15 248km to be left

산수가 정말 험악하다. 바람이 분다. 모래가 날린다. 모래와 돌로 이루어진 산

16:53 톡순 도착. 伊拉湖

구호의 나라 10년 전에는 이런 길이 없었다. 여기서 투르빤까지는 83km

17:02 바람이 엄청나게 불고 있다. 이 바람으로 풍력 발전을 하고 있다.

17:23 114km 남았다.

17:25 휴식 카르부란 좀더 큰 것은 카떡부란 小榮湖 收費站

걷기가 힘들고 버스가 흔들릴 정도. 주변은 잘디잔 자갈 사막

보그다 성령산.

고속철도 건설중. 13시간으로 단축. 3천km

19:30 우룸치 도착. 차가 엄청나게 밀리고 막힌다.

地窩堡國際機場

모든 관광지는 항상 변하고 있다. 내가 본 것은 그 가운데 하나의 단편일 뿐이다.

More on this topic

Comments

Advertisment

Popular stories

섬라 왕국暹邏國

섬라 왕국暹邏國 사진 John Thomson 참파에서 서남쪽으로 이레 밤낮 동안...

몰디브 왕국溜山國

몰디브 왕국溜山國 수마트라 왕국에서 출항하여 풀라우웨(帽山, Pulo Weh)를 지나 서남쪽으로 향하여 순풍을 타면 열흘 만에 도착할 수 있다....

2008년 1월 27일 張掖, 酒泉, 嘉峪關, 長城第一墩

08:10 華辰國際大酒店 發 武威보다 張掖이 더 크다. 銀武威, 金張掖 도시 규모도 크고 가로도 넓고 번화하다. 東大街와...